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성심당 방문!!!
    국내여행 + 맛집/대전 2020. 7. 22. 22:55
    반응형

    대전에서 유명한 성심당 빵집을 방문하였습니다 ^^ 

    대전을 오면 꼭 한번은 들려야한다는 빵집이라고 하네요!! 

    성심당 빵집 구경하고 가세요~~

     

    대전에 제일 유명하고 핫한 성심당 빵집...입구부터가 으리으리 하네요

    성심당 골목에 오게 되면 빵냄새가 정말 장난이 아니에요^^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냄새입니다.

     

    중간중간에 시식도 해볼 수 있도록 빵을 잘게 짤라 두었는데 그걸 먹어 보고 선택 할 수 있었습니다. 

    성심당에서는 부추빵과 튀김소보로가 굉장히 유명하데요!! 

    제가 원래 부추를 별로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부추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튀김소보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보로의 겉의 식감은 잊을 수가 없네요 ^^

    튀김소보로 1500원 부추빵 1800원 튀소구마 1500원 대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인거 같습니다.

    부담없이 구매가능!!!

     

     

    보기에도 좋은 음식이 먹기에도 좋다고 하죠^^

    색깔이 알록달록해서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종류가 너무 많아서 깜짝놀랬어요

    컵케잌 빵도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컵케익들은 아까 튀김 소보로, 부추빵 보다 가격대가 좀 나갔습니다.

    3000~ 4500원 정도 였던걸로 기억하네요

    하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성심당 빵집주위에 성심당 이름 붙은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성심당 골목처럼 구성되어있습니다. 

    전국택배를 보내는 성심당 클라스!!!

     

     

     

        조금있으면 크리스마스라서 선물용 빵이 정말 많네요^^

    실내에는 카페처럼 되어있어서 빵이랑 커피랑 같이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앉아서 좀 먹고 가고 싶었는데 자리가 안나오네요ㅠㅠ

    내부 카페 분위기도 좋고 100점짜리 빵집이네요 

     

           전국 3대 빵집중 하나인 성심당 마냥 오래되어서 유명한줄 알았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특히 부추빵이나 튀김 소보로 같은 빵은 특이한 빵이지만 맛도 있어서 성심당을 대표하는 빵으로 손색없었습니다.

    또한 이곳 성심당은 미슐랭가이드로 부터 소개 받은 빵집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빵집으로서 이미 검증이 끝났다고 할 수 있겠네요. 위치도 중앙로역 근처라 교통도 편리해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대전을 방문하게 되면 튀김소보로가 생각날거 같네요^^

    대전을 잠시 혹은 여행 차원으로 방문 하셨다면 꼭 한번 들렸다가 가보면 좋을듯 싶습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대전 성심당 빵집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국내여행 + 맛집 > 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복수 분식!!!  (0) 2020.07.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