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복수 분식!!!
    국내여행 + 맛집/대전 2020. 7. 25. 11:58
    반응형



    대전에 출장와서 맛있는건 먹고 싶은데 뭘 먹어야 할까 생각하던중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했어요^^ 

    칼칼한 칼국수가 유명한곳이 있다고 해서 찾게 되었습니다ㅎㅎ 

    대전 맛집 복수 분식에 왔어용^^연예인 이영자씨가 추천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복수 분식의 대표메뉴 얼큰이 칼국수두부 두루치기입니다.


    MBC화제 집중, SBS모닝와이드에 출현한 맛집이기에 더욱 기대하게 됩니다!!


    주차공간이 조금 불편 할 수도 있긴하지만 길거리에 주차할 수 있어서 상관없긴 합니다!!! 제가 지금 방문한곳은 본점이구요  대흥동과 대사동 2개로 나눠 본점과 2호점이 나눠져 있더군요



    겨울에 와서 굉장히 추웠는데 대기손님들을 위한 난로도 구비되어있네요 ^^





    가게 내부가 그렇게 크지않아서 손님이 많으면 줄 서서 먹어야 해요 ㅠㅠ 저희는 점심시간 12시쯤 갔는데 30분정도 기다린거같네요 ㅎㅎ





    복수분식 메뉴 판입니다~~

    칼국수에 날계란 넣어 먹게 되면 더 맛있다고 하지만 칼칼함을 더 좋아하시는 분은 그냥 안넣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저희는 얼큰이 칼국수와 두부두루치기, 주먹밥을 시켰는데요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



    쑥갓은 선택사항인데 넣어주는게 더 맛있습니다. 대부분 넣어서 먹는다고 하더군요 ^^





    딱 먹어보시면 바로 아시겠지만 막걸리가 땡기는 맛이에요 ^^ 어르신들 막걸리 많이 드시고 계시더군요 

    저희도 술 한잔 먹고 싶었지만 운전을 해야해서 어쩔 수 없었네요 ^^ 





    김가루와 깨가 정말 들어가는게 신의 한수입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은 마냥 매워 보인다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깨랑 김가루 때문에 고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부두루치기는 그냥 밥한공기만 있어도 충분히 식사 해결 할 수 있을정도로 소스와 궁합이 좋아요 두부 사이사이에 잘 스며들어 겉도는 느낌이 들지않아 너무 좋았어요 매콤한것도 좋아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보통 손님분들께서 가장 많이 시킨다는 조합으로 시켜봤습니다. 이거 사진 찍는내내 침삼키느라 너무 힘들었네요 ㅠㅠ



    주먹밥 잘 만들어서 한입에 쏙 넣고 두부랑 국물에 비벼 먹으면 끝입니다^^ 마지막으로 칼국수로 마무리 크으~~


    약간 칼칼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합니다.




    아까 위에 포스팅할때도 말씀드렸지만 다른 지점 방문도 가능합니다. 너무 먼 거리가 아니니까 사람이 많으면 다른점 방문하셔도 될거같아요^^

    지금까지 대전 복수 분식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국내여행 + 맛집 > 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성심당 방문!!!  (0) 2020.07.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