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천지연 폭포
    국내여행 + 맛집/제주 2020. 7. 22. 23:03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에는 3대 폭포가 있습니다.

    제가 지금 리뷰 할 제주도 3대 폭포 중 하나인 천지연 폭포 입니다. 

    서귀포시 근처에 위치 했고 서귀포에서 여행을 하는 분들이라면 

    꼭 들려야 하는 코스중에 하나죠!! 또한 야간 조명 때문에 야간에 와도 예쁜 폭포라고 하네요.

    정말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다행이 천지연 폭포오기전날에는 비가 왔기때문에 폭포 물이 계속 흐르고 있었네요 덕분에 굉장히 시원했습니다. 

    천지연 폭포 근처에는 무태장어가 서식하고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찾아 봤지만 눈으로 보기가 힘들더군요....

    천지연 폭포 근처에 드론 금지 표지판이 부착 되어있습니다. 종종 사람들이 폭포 위쪽부터 촬영을 하기위에 드론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드론 금지입니다.  또한 자전거 오토바이등은 더더욱 금지^^

     

        무지 더운날이었는데 천지연 폭포 앞에 주차장 부터 엄청 시원했어요^^

    폭포에 점점 가까워 질수록 사람 소리가 북적북적하네요

    폭포 앞에서 더위를 식히는 사람들이 많네요

    저도 여기서 더위때문에 나가기 싫더라구욯ㅎㅎ 그래서 한시간정도는 앉아서 얘기하면서 더위를 식힌거같아요

    또한 폭포 앞에 포토존이 있으니 사진도 많이들 찍고 가십니다.

    단 돌에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폭포 근처라 바위가 미끄러워 아차 하는 순간 물에 빠집니다.ㅎㅎ 

    천지연 폭포는 야간조명 때문에 야경이 이쁘다고 하네요 야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밤에 오셔도 좋겠네욯ㅎ

    단 입장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21시 20분인거 염두해두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무인 티켓 발매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1인당 입장료는 2000원이고 어린이는 더 저렴한것으로 기억합니다.

    주자장은 굉장히 넓으니 주차를 못할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전기용차량일 경우는 충전소도 있으니 충전하시면서 관람 하시면 됩니다.

    또한 야간에 볼 수 있으신 분들은 야간에 산책나올겸 구경하셔도 될거같네요

    제주도 여행 오셨다면 서귀포 천지연 폭포 꼭 들려서 예쁜 사진 많이 찍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가세요 ^^ 

    지금까지 천지연 폭포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