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속터미널 한옥집 김치찜
    국내여행 + 맛집/서울 2020. 10. 10. 21:22
    반응형

    추석연휴나 설연휴에 고향에 내려가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이곳 고속터미널역은 항상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고향에 내려가시기 전에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제가 생각하는 고속터미널 옆 맛집을 소개 하겠습니다. 


    제가 소개할 음식점은 고속터미널 안에 위치한 한옥집 김치찜입니다. ^^

    저도 고향이 부산이라 한번씩 고속터미널에 와서 식사를 하는 곳입니다. 저는 특히 한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든든한 한끼를 먹고 가면 기분 좋게 고향으로 내려가는데요. 이렇게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한옥집 김치찜을 여러분들께 소개하고 싶어졌습니다. ^^




    고속터미널 호남선 대합실에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많은 음식점을 보실 수가 있는데 2층 제일 구석에 위치한 한옥집 김치찜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한식을 선호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








    사실 맛집인줄 모르고 그냥 식사한끼 때우겠다는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방송 프로그램도 많이 출현을 했더라구요.^^ 인터넷에도 맛집리스트에 있었습니다. 


    제가 "식샤를 합시다" 프로그램과 "무한도전' 프로그램을 가끔 봤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에도 출현을 한 맛집이라 더더욱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전골, 김치 보쌈, Set메뉴, 김치찌게, 김치찜이 있습니다. 저는 선택하는데 너무 어려워서 김치찌게와 김치찜 치즈달걀말이가 함께 있는 Set메뉴로 주문했습니다. 한번에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


    금액도 보시면 크게 부담되지않는 가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매장은 혼자서 와서 식사하시는 분들을 위해 찌게랑 찜을 小자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왔을때도 혼자식사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셨습니다.  터미널에서 떠나시기 전에 혼밥도 문제없습니다. 





    김치찌게와 김치찜이 세트라 많은량이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시킨거라 적정량을 조절하신것 같습니다. 저는 김치찌게에 라면사리를 넣는것을 좋아해서 바로 투하!!!




    치즈계란말이 김치찌게랑 환상의 찰떡궁합입니다. 둘이서 먹기 딱 좋았어요



    음식은 주문하면 미리 조리가 되어있는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금방 식사를 하실 수 있어서 버스시간에 쫒기는 일은 없으실것입니다. 저희도 주문하자마자 거의 5분안에 나와서 인덕션으로 라면 끓이는 용으로 사용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




    김치찜에 고기는 참치를 먹는것처럼 엄청 부드럽고 고기가 녹는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또한 김치가 너무 맛있기 때문에 어떤 음식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


    한옥집 김치찜 위치를 첨부하였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하며 2층에 음식식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향에 내려가시는분들을 위한 든든한 한끼를 추천합니다. ㅎㅎ


    호남선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거리도 상당히 가깝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