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배동 홍미단 분식!!!! 맛집
    국내여행 + 맛집/서울 2020. 10. 9. 2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배동 분식 맛집 홍미단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방배동에서 이색적인 분위기의 분식집이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분식이 먹고 싶기도 하고 순대, 떡볶이, 순대를 먹기위해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녁시간때 방문을 했는데 멀리서 봐도 딱 홍미단인걸 알아차릴 수 있었어요.^^ 이 거리를 지나가면 맛있는 냄새가 물씬 풍깁니다.




    밖에 대기 손님들도 앉아서 기다릴수 있게 만들어뒀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도 예뻐서 커플들이 많이 찾더라구요.^^ 여성분들이 정말 많이 찾는것같습니다. 



    오전 11시 부터 오후 9시까지 오픈하기 때문에 점심 저녁시간에 맞춰 가시면 될듯 싶네요.^^




    입구에서 딱 들어오시면 튀김이 눈앞에 쫙 진열되어있습니다. 튀김을 주문하실때는 왼쪽에 보이는 통에 하나씩 집어서 주문하시면됩니다. 저는 튀김, 순대, 떡볶이를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떡튀김이랑 새우튀김이 맛있었습니다.^^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홍미단의 전체 메뉴입니다.^^ 떡볶이 1인분에 3500원 떡과 오뎅의 비율을 직접 정할 수 있습니다. ^^ 순대 1인분 3800원에 내장과 순대를 선택할 수 있구요. 양도 푸짐합니다. 튀김도 개당 800원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내부인테리가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ㅎㅎ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내부는 엄청깔끔하면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안의 내부에는 방처럼 들어갈 수 있게 되어있어서 손님들끼리 공간을 분리 시켜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단체 손님으로 오셔서 본인들의 개별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여기는 마주보는 의자가 따로 없어서 혼자서 드실 수 있게 마련한 자리인것 같습니다. 


    혼자서 드시는 분들을 위한 공간인듯 싶네요.^^



    떡볶이, 튀김, 순대 포장해서 가는 모습입니다. 포장 용기도 예쁘게 잘 포장해주네요.^^ 방배동에서 분식집을 찾으신다면 방배 홍미단을 추천드립니다. 방문해보세요.~~


    내방역과 방배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찾기에 도움이 되는 지도를 첨부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