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논현동 토말- 맛있는 녀석들, 신동엽 , 강호동 인생맛집 추천
    국내여행 + 맛집/서울 2020. 10. 9. 2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녀석들 267회에서 나온 남도음식 토말에 대해 방문 리뷰를 하겠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에서 촬영을 보고 정말 너무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너무 설렜어요.


    남도음식 토말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촬영도 나왔지만 연예인 신동엽 & 강호동이 극찬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연예인분들도 많이 방문을 하는 곳이라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



    입구사진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시간에 방문을 하시면 특히 식사시간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으니 유념하세요.^^


    또한 단체로 오시거나 중요한 식사자리를 잡으실때는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방문을 할때에도 손님들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어요.^^



    입구부터 바다의 향이 느껴집니다.  내부 인태리어도 너무 예쁘서 격식을 차리고 식사를 하셔야 하는 분들에게 저는 강추합니다. ^^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홍어류에는 흑산 홍어삼합, 흑산홍어사시미, 칠레산도 같이  있구요 굴비,생선류에는 보리굴비 정식, 갈치, 고등어, 황석어 조림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맛있는 녀석들에서 리뷰한 음식은 보리굴비 정식입니다.^^ 저희도 보리굴비를 맛보기 위해 방문을 하였습니다.^^




    또한 낙지메뉴, 계절메뉴, 전류도 다양합니다. 제가 아는 해산물은 다있는 듯 하네요.^^ 또한 해산물은 계절의 영향을 굉장히 많이 받죠. 그때 그때 시세에 맛는 비용을 지불하게 하기 위해 싯가라고 적혀있습니다. 낙지메뉴에서 탕탕이, 무침, 탕 정말 다양합니다. 해산물을 좋아시는 분들은 선택하시는데 굉장히 고민을 많이 하실겁니다. ^^ 저희는 이번에는 보리굴비를 먹어보았지만 다음번에는 낚지나 고등어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여러번 방문을 하셔야 다 드셔보실 수 있습니다. ^^



    반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탕류음식을 추천드립니다. ^^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저희 옆테이블에서 회와 매운탕을 시켜서 반주를 하시더라구요.^^ 보고 또봐도 정말 다양한 메뉴 먹고 싶은 메뉴가 너무 많네요.



    저희가 주문한 보리굴비 정식 세트입니다. 굴비 2마리와 다양한 밑반찬을 보실 수있는데 특히 눈에 들어오는 것은 녹차물과 갈치액젓이었습니다. 김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굴비는 쫀득한 식감에 너무 고소했습니다. 굴비를 말려서 만든 음식이라 저는 처음먹어본 맛이었습니다. ^^ 정말 맛있었고 또 가고 싶은 맛입니다. ㅠㅠ


    방송에 출현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밥도 정말 찰지게 잘지었더라구요. 원래 생선과 맛있는 쌀밥이 정말 좋은 궁합에 밥도둑 조합인거 다들 아시죠??? 서울에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찾으신다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