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산 벚꽃 구경
    국내여행 + 맛집/서울 2020. 7. 26. 22:24
    반응형

    벚꽃 시즌 서울에 방문할곳으로 여의도 공원, 석촌호수, 남산타워등등 많은 곳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사람이 많다고 하는 곳, 벚꽃 구경 시즌때 핫플 남산 타워 방문하였습니다.


    가족들, 커플 혹은 강아지 산책 나온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예쁜 사진 많이 찍고 힐링하러 오셨


    네요. ㅎㅎ벚꽃 나들이로 유명한 남산 타워 가는길 벚꽃 풍경 보고 가세요.^^




    구름 한점 없는 파란하늘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올라가는 경로는 케이블카, 버스, 걸어


    서가는 3가지 루트로 볼 수 있겠네요. 저는 케이블카, 버스를 타고 가는 경로도 있지만 벚꽃을 


    찍기 위해 걸어 올라갔어요...버스 타고 가세요^^ 다리가 무진장 아팠어요 ㅎㅎ 운동좀 평소에 


    해야겠네요. 저는 버스타고 올라가서 걸어 내려오는 것을 추천드려요 덜 힘들게 벚꽃 구경하기 


    좋습니다. 산책도 할겸 쉬엄쉬엄 걸어가는거 좋아시는 분들은 좋은 산책로가 될 수 있겠네요. 




    사람들이 벚꽃을 찍는 Zone이 따로 있나봐요 ㅎㅎ 다들 모여서 찍고 있네요 ^^ 남들 찍으니까 


    나도 따라 찍기!!



    중간중간에 개나리가 있으니까 벚꽃과 조화가 이쁘네요. 공기도 좋고 산책나오기에도 정말 좋습


    니다.







    중간중간에 자전거로 올라오시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혹시 자전거로 올라오시는 분들은 조심하


    게 올라오세요. 차도 옆으로 와야하는데 너무 길이 좁은거같네요. ㅠㅠ 혹시 차를 가지고 오시


    는 분들도 올라오는 길이랑 내려가는 길은 다른점 잊지 마세요. 남산 밑에 돈까스 골목이 있다는


    걸 깜빡했네요.. 저희가 따로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남산을 들리셨다면 남산 돈까스는 꼭 먹


    고 가라고 하더군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케이블카를 타고오면서 위에서 벚꽃을 찍어보고 싶네요. 아마 벚꽃 덮힌 산은 안이


    쁠수가 없죠.ㅎㅎㅎ 다음번에 또 와야할 근거가 생겼네요. ^^



    마지막은 정상에서 츄러스 아이스크림 꼭 먹어줍시다 걸어온 나에 대한 보상입니다 ^^


    벚꽃 만개 할때 오면 정말 이쁩니다.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코스입니다. ^^ 강아지 산책 나오는 

    사람들도 종종있네요 ㅎㅎ.  타워 주위에 한적한 카페도 있고 식당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워 


    내부에는 또 다른 볼거리가 많습니다. (박물관 , 기념품점, 공개홀)  그리고 커플들은 자물쇠를 


    걸려고 하실텐데 대부분의 가격이 만원정도로 알고 있어요.. 살짝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밑에서 구입해서 오시는 분들도 있어요. 벚꽃 구경시즌에는 남산타워 밑에 버스 타는 곳 부터 정


    말 사람들이 많아서 많이 붐빌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봄에 소중한 사람들과 벚꽃 구경하고 예쁜 


    사진도 많이 남기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가세요.~~ 



    팁!!!!  남산타워 밑에 이제 돈까스 맛집들이 있다고 하네요. 못가서 아쉬웠는데 다음번에 갔을 


    때는 방문 후기 한번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