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실 롯데백화점 맛집 - 갓덴스시
    국내여행 + 맛집/서울 2020. 8. 15. 23: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롯데백화점에 저의 인생 스시집을 찾았습니다.!!! 등잔밑이 어둡다고 이


    렇게 잠실 롯데백화점을 자주 다니는데 이런 맛집을 이제야 발견하고 말았네요. ㅎㅎㅎ 지금 부


    터 여러분들께 갓덴스시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점심시간이 아닌 2~3시 사이에 갓덴 


    스시를 먹으러 왔는데 이게 무슨일이람?? ㅎㅎㅎ 점심때랑 줄이 비슷했습니다. 어쩔수없이 줄을


     한참 서고 갓덴스시 입성!!



    갓덴스시의 내부의 모습입니다. 안이 작지않은 크기로 구성되어있는데 안과 밖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정말 인기가 많다는걸 이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하네요^^



    딱 들어왔을때 가격표가 딱!!! 역시 비싼 스시집이라서 그런가 가격이 만만치않네요 하지만 그만


    큼 맛있다는거!!!! 제가 먹어본 스시집 중 베스트입니다.^^



    이제 코앞에까지 왔습니다. 안그래도 2~3시에 와서 배고픈데 다른 사람들 먹는거 보니까 더 배


    고프더라구요 ㅠㅠ



    갓덴스시 메뉴판입니다. 추천 메뉴를 올려주시지만 먹고 싶은 메뉴가 있으면 따로 이 메뉴판을


     보고 주문해달라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주시네요 .^^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너무 힘


    들었어요. 우선 추천 메뉴부터 먹기로 했습니다.





    세트 메뉴와 주류도 볼 수있구요 다른테이블 손님께서는 혼자오셔서 사케랑 초밥같이 드시는 


    도 계시더라구요ㅎㅎ 스시는 술안주로도 일품이죠ㅎㅎ특히 초밥집의 요리사분들이 손님한분 


    한분 친절하게 메뉴를 읊어 주시는 모습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손님분들께서 주문하시면 다


    같이 복창 하시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조용한 느낌의 음식점이라기 보담 왁자지껄 시원시


    원한 음식점?? 그런느낌이 드네요^^ 초밥만 맛있으면 장땡!!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시식 시작!!!~~~ 종류별로 올라오지만 판넬을 잘 보시면 요리사 추천 메뉴


    라고 따로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올라오게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 삼치, 고등어를 다 먹


    을 수 있었네요 정말 행복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먹은 초밥 쫙 보시고 가실게요!!



    구운 삼치 초밥 이게 정말 맛있더군요^^









    초밥집에 연어는 빼먹을 수 없는 메뉴죠^^ 연어가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제가 좋아하는 삭힌 고등어 초밥인데 비릴줄알았는데 전혀 비리지않고 식감도 예술입니다. 입에


    서 살살 녹았어요 ^^





    먹는데 한눈 팔려서 사진찍는걸 빼먹은 초밥이 너무 많네요 다찍을 수있었는데 식욕을 넘어서


    지 못했습니다.ㅠㅠ 제가 원래 좋아하는 생선이 연어, 고등어, 삼치를 좋아하는데 셋다 정말 싱


    싱하고 맛있게 먹은 느낌입니다. 고등어나 삼치같은거는 잘못먹으면 빌릴 수도 있는데 그런거 


    하나도 없고 삭힌 생선 초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 처음에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조금 


    걱정했지만 먹고 나면 가격이 아쉽지않은 그런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먹은 초밥집중 


    최고였고 여러분들도 잠실 롯데 백화점을 방문하셨다면 꼭 한번쯤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갓덴스시는 롯데월드몰 5층 식당에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롯데백화점 운영시간과 일치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