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남동 카페 - 오지힐(Aussie hill)
    국내여행 + 맛집/서울 2020. 8. 17. 1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 카페에 유명한 오지힐(Aussie hill)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지힐 카페는 그림에서 보시다시피 주택 하나를 카페로 만들어 인테리어를 했는데요. 


    처음에 찾는데 여기가 맞나 싶을정도로 신기했습니다. 


    입구부터 먼가 독특함이 가득한 카페였습니다. 


    입구부터 궁전에 들어가는 느낌이 가득했고 손님분들도 여성분들이 많았습니다. 


    예쁜 사진을 찍기에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카페였습니다.




    따로 주차하기는 힘든 골목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입구의 빨간계단이 정말 엣지있네요. 실외, 실내 둘다 자리를 배치해둬 원하시는 곳에 자리잡으셔도 됩니다. 


    날씨가 괜찮으면 실외에 자리잡는것도 괜찮을듯 싶네요.^^ 저희는 너무 추울때 가서 실내가 제법 따뜻해 너무 좋았습니다. 


    겨울이나 여름이 아닐때는 밖에서 예쁜 사진 많이 찍어보려구요.^^



    오지힐카페를 왔을때 인테리어도 무지 예쁘다고 생각했지만 오지힐 간판이 빨간색인게 독특한

    게 눈에 확 띄었어요. 


    먼가 한남동 숨은 빈티지 가게같은 느낌?? 특이한 디자인이 눈을 즐겁게 하네요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오후 22:00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인스트그램 또한 운영하고 

    있어서 카페 내부 모습과 메뉴들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오지힐은 디저트 카페로 유명하죠. 베이커리 메뉴 부터해서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시면 디저트가 왜 인기가 많은지 보실 수 있니다. 



    -메뉴-


     -COFFEE-


            short black          4.5  숏블랙(에스프레소)

                   Long black           4.5  롱블랙(아메리카노)       

      Latte       5.0  라떼

      Flat white          5.0  플렛 화이트

     vanilla bean latte    6.0  바닐라빈 라떼

    Einspanner          6.0  아이슈페너

      Auusie ice           6.5  오지 아이스

    Timtam mocha   7.0  탐탐 모카



    -NON COFFEE - 

    Milk tea           5.5  밀크티

    Matcha latte       6.0  밀차 라떼

       Season ade         6.5  시즌 에이드

    Season juice        6.5  시즌 주스



    -other-


    Aussie hill pie     5.0  오지힐 파이

       pistachio cronut       5.5  피스타치오 크로닛

    Aussie egg pie      6.0  오지에그 파이

     Crumble sand    6.5  크럼블 센드

    Pavlova         7.0  파블로바


    저는 아메리카노에 초콜릿 디저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대 만족이었어요.^^  


    크림위에 딸기로 데코레이션한게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인데 예쁘게 잘 만드셨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말고도 다른 디저트는 얼마나 예쁘고 맛있을까 생각이 드네요.^^ 





    한남동에서 많은 맛집과 카페가 있으니 식사후 디저트 먹으러 가보세요. 예쁜 카페라 좋은 분위


    기에 휴식차원으로 안성맞춤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