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실 롯백 예쁜카페 - 베질루트 해질녘거리 카페
    국내여행 + 맛집/서울 2020. 8. 16. 2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5층에 위치한 배질루트 해질녘거리 카페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구에서 부터 근사한게 외국온 느낌을 연출하는 느낌입니다. 국기도 꽂혀있고 안에 내부 인테리어도 무지 예쁩니다. 


    베질루트는 스리랑카의 유명한 고급 티 브랜드로 티만따로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가격도 매우 다양하구요. 잠실 롯대백화점에 있으니 쇼핑하다가 혹은 영화 보시고 잠시 들리셔도 좋을 듯 싶네요. 



    홍차, 커피, 밀크티가 종류별로 있었는데, 가장 인기있는 대표 메뉴가 얼그레이 밀크티인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디저트도 굉장히 많은데  여기 가장 많이 팔리는 치즈 케이크라고 하더군요. 각자의 개성에 따라 종류도 많아 고르기에 편하실겁니다.^^ 


    저희는 어떤게 맛있는지 몰라서 막 물어봤어요. 귀찮으실수도 있는데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메뉴도 메뉴지만 제일 호감이 가는건 내부 인테리어였습니다. 카페가 너무 예쁘다 보니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더군요. 


    입구에서 셀카 찍는 사람들도 많고 연인들과 예쁜 사진을 남기는 분들도 많더군요. 


    아마 잠실에 생긴지 얼마안되서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것같네요.^^ 쇼핑후에 쉬러 잠시 들리셔도 될듯 싶네요 자리도 많아요.^^



    베질루트의 티 브랜드가 워낙 유명하다 보니 베질루트 티만을 고집하는 메니아 층도 제법 있다

    고 하더군요. 


    스리랑카에 여행하시는 분들이 기념품을 많이 사는 브랜드다 보니 스리랑카 여행 중 느꼈던 기분을 다시 한번 느끼시려는 분들도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얼그레이 밀크티, 치츠케이크 1/6 조각 , 밀크 아이스크림입니다. 


    너무 많이 시키는거 같아서 치즈케이크도 1/4조각이 아닌 1/6조각으로 아이스크림은 더운 여름에 빠질 수 없는 필수 디저트라 빼놓을수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나는 또 살찌는 소리만 하네요 ㅎㅎ


    치즈케이크도 초콜렛으로 2020으로 토핑해주시고 고급진 느낌이 물씬 듭니다.




    디저트를 받자마자 바로 사진을 찍어야하는데 식욕을 이기지 못하고 아이스크림을 한입 파먹었네요...... 항상 이러는거 같은데 언제쯤 정신 차릴지ㅎㅎㅎㅎ


    얼그레이 밀크티는 제가 맛을 잘 몰라서 차이를 잘 모르는데 제가 먹어 보기엔 맛있었습니다. 


    치즈케이크를 먹었는데 생크림 케이크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치즈가 느끼하지 않고 빵때문인지 달콤한 맛이 더 강했던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달콤한 맛과 우유맛이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보면서 느끼지만 조명이 정말 예쁜거 같습니다. 뒤에 찻잔이나 병을 통해 벽 디자인도 무지 예쁩니다. 


    태극기가 옆에 걸려있는건 스리랑카 국기인지 잘 모르겠네요.^^ 빨간색 배경인건 확인이 되지만 디테일한 그림은 확인이 안되네요. ㅎㅎ


    잠실 롯데백화점에 데이트 코스로 꼭 방문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저는 쇼핑을 너무 오래 하다보니 피로감이 너무 누적되어 1시간 넘게 앉아있었는데 지루한감이 없었네요. 




    오픈 시간은 롯데백화점 개장시간과 일치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