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호동 유명한 카페 - 아우프글렛
    국내여행 + 맛집/서울 2020. 8. 18. 23: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호동의 핫한 카페 아우프글렛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금호사거리에 위치한 아우프글렛 이런곳에 카페가 있을까? 하는 곳을 쭉 가보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첫 인상은 외관이 빨간 벽돌로 되어 있어 먼가 빈티지샵 같은 느낌이 들고 문 부터 안쪽실내 인테리어는 깨끗한 하얀색으로 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우프글렛은 카페 분위기 인테리어도 정말 이쁘지만 여기서는 가장 유명한것은 바로 크로플이라고 하는데요. 


    크로플이 대체 머야??? 라고 물어 보시는 분들이 있으실것 같아서 간단히 설명하면 크로와성을 와플 기계에 넣어 구워서 크로플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크로와상을 와플기계에 넣을 생각을 했는지 정말 궁금하고 알 수도 없지만 맛은 정말 끝내줬습니다. 뒤에 사진을 하나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얀 배경에 검정색 의자와 책상이 정말 디자인이 깔끔한 느낌을 주고 고급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 


    제가 실내 분위기에 취해서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리뷰를 확실히 못한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화이트 & 블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이쁘다라고 충분히 생각하실만한 디자인이 었습니다. 제가 그렇거든요.ㅎㅎ 


    벽에 걸려있는 사진들을 보시면 사장님께서 정말 디자인과 건축물에 관심이 많다라는것을 바로 알아차릴수가 있습니다. 


    저도  예쁜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좋아하지만 이렇게 인테리어의 특색을 잘 살린 카페를 보면 나도 이런 카페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



    제가 방문할 시기에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시즌이었습니다. 그래서 트리도 미리 준비 해두었네요.^^  


    크리스마스때 추운겨울에 연인이랑 같이와도 분위기 좋을 듯 싶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크로플 9000 , 플렛 화이트 5000 크로플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로플

    에서 고소한 빵의 향과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섞이면서 풍미를 돋굽니다.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참을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꼭 한번 먹으러 오길 강추합니다. 




    아우프글렛은 디자인 인테리어, 음식, 음악 네박자가 딱 맞는 그런 카페였습니다. 아우프글렛만

    의 느낌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그러한 공간이었습니다. 


    처음 딱 의문이 들었던것이 이렇게 고급진 카페인데 버스도 지하철도 거리가 제법 먼 이러한 위치에 카페를 차렸을까?? 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사장님의 사정이 있으셨겠죠?? 아무튼 제가 서울에 와본 카페에서 가장 특색있는 카페 중 하나였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지인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머무르는 공간으로 베스트입니다. 또한 아우프글렛의 지하에 와인시음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지하에는 와인을 위한 공간으로 만드신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다음에 왔을때는 아우프글렛의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금호동 아우프글렛 카페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